종합적인 제품 점검 및 교체된 스페어 부품에 대한 6개월의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, 새 제품과 같은 상태로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제품 수리는 물론 정비, 점검 및 보정도 함께 이루어집니다. Festool의 숙련된 수리 전문가의 오랜 노하우로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작업을 진행합니다.
또한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보증 서비스를 통해 구매 후 36개월 동안 무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1
* 온라인 수리 요청 절차 *
1. www.festool.co.kr 접속 후 MyFestool 버튼 누른 후 로그인
2. 로그인 후 항목에서 [제품 수리 신청] 클릭 후 수리 요청 정보 입력
3. 수리가 필요한 공구의 T-Nr/S-Nr을 포함한 수리 요청 내용 및 고장 증상 입력 후 신청하기
* 필수 사항: T-Nr/S-Nr 번호 입력
4. 페스툴코리아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(경동택배 이용)
(경기도 의왕시 맑은내길 67 ALT지식산업센터 5층 "서비스센터", T: 02-6022-6740)
* 경동택배로 발송하지 않은 경우 : 발송인 부담 (택배 발송 시 발송인은 반드시 고객님의 MyFestool 계정명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)
* 배송 주소 기재 시, 필히 서비스센터를 수신인으로 기재 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5. [나의 수리서비스] 를 통해 서비스센터로 입고된 제품의 수리과정 확인
이제 온라인에서 쉽고 빠르게 수리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세요!
문의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